• 최종편집 2024-04-17(수)
 
[문화안전]

주병진.jpg
 
주병진, ‘100일 동안만 사랑하기-연애의 맛’ 출연확정…
 
[대한안전 김동환 기자] 개그맨 주병진이 TV조선 새 예능 연애 리얼리티 ‘100일 동안만 사랑하기-연애의 맛’에 전격 출연을 확정했다.
 
25일 첫 방송될 TV조선 ‘100일 동안만 사랑하기-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100일 간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이다.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방송인지, 진짜 연애인지 헷갈릴 정도로 감정을 쌓아가다, 결국 본인도 모르게 연애를 하고 있는 자신의 진짜 얼굴을 마주하게 되는 모습을 담아낸다.
 
이와 관련해 연관 검색어로 이혼이 뜬 적이 있을 정도로 돌싱남으로 오해도 받았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 주병진이 데뷔 40년 만에 첫 연애 프로그램 도전에 나선다. 더욱이 연애 관련 루머가 많았던 탓에 쉽게 연애 프로그램 출연 결정을 내리지 못했던 주병진이 수개월 동안 이뤄진 제작진의 긴 설득 끝에 마음을 돌리고 출연을 결정,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실제 마지막 연애가 무려 15년 전이라고 고백, 제작진마저 놀라게 했던 주병진은 출연을 결정한 후 “나도 한때 사랑 때문에 바닥에 눈물이 고일만큼 울어도 봤다. 하지만 지금은 사랑하는 방법을 잊어버렸다”며 “다시 한 번 진정한 사랑을 느끼고 싶다”고 각별한 소감을 전했다.
데뷔 후 40년 동안 개그맨, MC, 기업인,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까지 원조 멀티테이너로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병진이 환갑의 나이에 처음 보여주는 ‘남자 주병진’의 모습은 어떨지, 과연 주병진은 딱딱해진 연애 세포의 소생을 도모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제작진은 “새로운 개념의 예능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아내의 맛’에 이어 ‘연애의 맛’이 ‘맛 시리즈’의 예능을 이어가게 됐다”며 “특히 ‘100일 동안만 사랑하기-연애의 맛’은 채널마다 나오는 스펙 좋은 남녀들의 정형화된 커플 매칭과는 달리, 연애에 서툰 화려한 싱글남으로 대변되는 스타들의 진솔한 연애를 통해 미혼에서 기혼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응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예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0일 동안만 사랑하기-연애의 맛’은 25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667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병진, ‘100일 동안만 사랑하기-연애의 맛’ 출연확정…25일 첫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