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8(월)
 
종합 온라인 쇼핑몰 개발 및 서비스 전문 기업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우고스 상품권’을 1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고스 상품권은 종합 온라인 쇼핑몰 ‘우고스’와 선릉에 위치한 ‘우고스 카페’를 비롯하여 다양한 제휴업체 매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복합 상품권이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이 공통으로 겪고 있는 안정적인 판매처 부재와 자금 확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고스와 중소기업들이 시스템적으로 상생하는 방안을 찾기 시작했다”며 “그 첫걸음이 바로 우고스 상품권이다”고 상품권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강찬고 대표는 “우고스 상품권을 통해서 각 지역 상권의 소비 촉진과 소상공인들의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별도 마케팅이나 추가 비용 없이 상권 활성화와 수익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또한 오프라인 이용에 만족한 많은 회원을 우고스 쇼핑몰로 유입함으로써 결과적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한 상호 윈-윈 사업으로 추진하겠다는 계획이다.

강 대표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온누리 전자 상품권이 있다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우고스 상품권이 있다. 점차 우고스 상품권과 각 제휴처를 네트워크화하여 기업들의 제품 홍보부터 판매까지 이어지도록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 우고스 쇼핑몰에서는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쇼핑몰 활성화도 진행하고 있다.

강 대표는 이어 “우고스 상품권을 장차 해피머니 상품권이나 백화점 상품권처럼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 매장을 더 확대할 계획”이라며 “우고스 상품권이 더욱 활성화될수록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매출과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으므로 우고스 상품권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개요

2015년에 설립된 (주)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자사가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무선 컨버전스 시대를 적극적으로 대응 및 주도하고 최고의 컨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인 우고스(woogos)는 쇼핑, 게임, 검색을 융합하여 기존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4세대 융합 쇼핑 플랫폼이다.
대한안전신문 편집국 기자 sinmun2458@hanmail.net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60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고스, 중소기업 경제 활성화 위한 우고스 상품권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