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진도군 전국 민물 낚시대회 개최

 

‘짜릿한손맛’진도군에서10일(토)전국민물낚시대회개최.JPG


[대한안전신문 임정기기자] 1위 상금 500만원참가 선수 전원에게 친환경쌀(10kg) 등 푸짐한 특산품 전달
 
전라남도낚시협회장배 전국민물낚시대회가 ‘보배섬’ 전남 진도군에서 개최된다.
 
진도군은 오는 12월 10(지역의 대표적인 ‘친환경 검정쌀 농산물 주산단지’인 지산면앵무리 수로 일원에서 전국 민물낚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남낚시협회가 주최하고 진도군낚시협회가 주관하며전남도와 진도군전라남도체육회진도군체육회에서 후원한다.
 
낚시 방법은 바닥내림이며 자리 배정은 추첨으로 실시되고 대상 어종은 붕어 15㎝ 이상으로 시상은 길이()를 원칙으로 한다떡붕어는 계측 시 5㎝ 패널티를 적용한다.
 
시상 내역은 1위 상금 500만원과 상장·트로피, 2위 200만원, 3위 50만원 이며, 6~10위에게 고급 지역 특산품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자연보호상과 연장자상부부상원거리상을 비롯 다양한 행운상이 주어지며참가 선수 전원에게 친환경쌀(10kg)와 점심 도시락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천연기념물 제53호인 진도개와 진도울금 등 고급 지역특산품 등이 푸짐하게 준비됐으며상금의 10%는 진도군 인재육성장학기금으로 기탁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20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하고참가 문의와 접수는 진도군 관내 낚시점으로 하면 된다.
 
진도군낚시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건전하고 안전한 낚시 문화가 정착되어 민물낚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86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도군 전국 민물 낚시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